마케팅파트너센터, 소상공인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 실시

인베스트 승인 2020.07.23 15:38 의견 0
 


온라인 마케팅 업체 마케팅파트너센터에서 지역별 2~3곳의 사업장을 선정, 온라인마케팅 무상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바이러스 사태가 종식되고 있지 않은 가운데, 실질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매달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처음 사태가 발생했을 때 폐업률이 작년 대비 어마어마하게 늘어났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따라서 마케팅파트너센터에서는 보다 더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별 2~3곳의 사업장만 선택해 체계적인 온라인마케팅 지원을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며 그 안에서 정보를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주를 이루면서 앞으로 온라인 시장에 대한 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러한 온라인 시장에서의 홍보활동이 제일 필요한 사람들이 소상공인이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알고는 있지만 제대로 어떻게 하는 방법을 몰라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도 많이 있다.

마케팅파트너센터는 오랜 시간 온라인 마케팅 분야를 진행해오면서 구축해온 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다 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이다. 각 분야별로 노하우와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이 포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거래처를 분석하고 타겟층을 선정해 맞춤 마케팅을 진행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마케팅파트너센터. 이번 온라인 무상 지원 사업을 실시하게 된 것 역시 그 동안의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이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간다면 이겨낼 수 있을 거란 마음을 가지고 진행하게 되었다고 마케팅파트너센터 관계자는 밝혔다.

앞으로 더욱 커질 온라인 시장에서 소상공인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은 자신에게 맞는 온라인 마케팅 방안을 구축하고 실행해나가는 것이라며, 그 부분에 대해 더욱 더 자세하게 알려주고 든든한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마케팅파트너센터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하였다.

마케팅파트너센터는 홈페이지제작, SNS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업체이다.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마케팅파트너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한 고객은' 늘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에 선제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것 같아 안심이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케팅파트너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더 온라인 마케팅을 이해하고 실질적으로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겠다'고 밝혔다.

마케팅파트너센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마케팅 무상 지원 사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회사에 관련된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