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레인 루키즈 캠퍼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온라인 외국계 기업 전 특강 무료 제공

인베스트 승인 2020.04.13 14:14 의견 0
와이즈레인 제공 

[인베스트 온라인뉴스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글로벌 CAREER 전문 교육·채용 컨설팅사 루키즈 캠퍼스(ROOKIES CAMPUS)는 4월 30일까지 모든 온라인 외국계 기업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국내 채용시장에서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들을 지원한다는 취지이다.

박소현 와이즈레인 루키즈 캠퍼스 이사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채용박람회, 취업설명회, 취업행사 및 프로그램이 무기한 연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설상가상으로 기업들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불황을 실감하며 신규채용에 대한 문을 닫아 버렸다. 따라서 청년 구직자들의 심리적 불안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코로나19 사태로 얼어붙은 취업시장에서 청년 구직자들의 불안감과 스트레스 문제를 해소하기 위하여 무료 온라인 특강 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루키즈 캠퍼스는 3월 27일부터 외국계 기업 취업상담회, 소규모 멘토링, 영문이력서 작성법 등 모든 온라인 외국계 기업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오고 있다.

무료 온라인 외국계 기업 특강은 외국계 기업 취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전공, 취업 준비 기간, 온라인 취업 특강 신청 이유 등을 포함한 신청서를 작성한 후 루키즈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루키즈 캠퍼스는 국내 유일하게 외국계 기업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컨설팅 및 직무 교육을 제공한 후 기업과의 연계까지 지원하는 채용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