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틱톡 SMB 사업부 최초 공식 파트너사 선정

곽혜인 기자 승인 2022.06.29 17:14 | 최종 수정 2022.07.05 10:24 의견 0
틱톡, 위픽코퍼레이션 CI /위픽코퍼레이션 제공

[인베스트 뉴스 곽혜인 기자] 마케팅 에이전시 위픽코퍼레이션은 지난 23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파트너 선정은 틱톡 SMB(Small Medium Business) 사업부 최초로, 위픽코퍼레이션측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과 매체 특성을 이해한 광고 운영이 긍정적인 작용을 한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2016년 설립된 마케팅 에이전시로, 틱톡이 광고 관리자를 제공하기 시작한 2020년부터 틱톡을 주요 광고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매체 콘셉트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지속적으로 제작하며 틱톡에 대한 매체 전문성을 키워왔다.

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팀 신태성 프로는 “매체 전문성을 갖추기 위한 노력이 틱톡 공식 파트너 선정이라는 좋은 결과로 돌아온 것 같아 기쁘다"라며 "해당 전문성을 기반으로 광고주 혹은 대행사와 매체 간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 틱톡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2016년부터 현대건설기계와 美 정부 산하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 등 굴지의 기업들과 정부 산업의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여성 생리용품 플랫폼 ‘위픽우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등을 출범하며 플랫폼 기업으로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