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도입... 마케팅 성과↑

곽혜인 기자 승인 2022.01.13 17:53 의견 0
솔드아웃 제공

[인베스트뉴스 곽혜인 기자] 국내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sold out)은 지난 12일 리셀 시장의 본격화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관리 플랫폼 '아드리엘'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솔드아웃은 한정판 제품 중개 플랫폼으로 리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며 소비자의 안정성과 신뢰도를 확보했다. 매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효율 극대화 및 수익 개선을 목표로 디지털 광고의 실시간 모니터링·관리·분석하는 통합 마케팅 대시보드 플랫폼아드리엘을 사용함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드리엘 애드옵스 플랫폼은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앱스플라이어 등의 트래킹 툴까지 데이터 연결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수익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전망이다.

솔드아웃은 해당 플랫폼 도입을 통해 내외부 관계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과 더불어 다양한 광고매체, 트래커, 에이전시가 제공하는 로우 데이터 등을 한곳에 수집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국내 스니커즈 리셀 시장의 선두주자인 솔드아웃이 고속 성장세를 이어가는 일에 함께하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애드옵스 플랫폼을 도입한 고객사들이 확연히 개선된 업무 프로세스와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