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여성들을 위한 청순섹시 쇼핑몰 라디다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12.23 14:42 의견 1

청순섹시 아이템이지만 디테일이 있는 의류, 같은 아이템으로 다른 곳과 차별화 된 다양한 코디를 보여주고 있는 라디다는 1030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로 주목 받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룩을 지향하고 있는 라디다는 고객과의 신뢰와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처음 쇼핑몰을 시작할 때에도 패션에 관심이 많고 코디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어 패션 SNS를 해 왔다는 라디다 대표. 데일리룩을 올리면 착장 문의가 많이 들어왔고 그때마다 옷의 장점과 단점을 설명해주면서 체형에 맞게 추천해주고 최저가를 찾아서 링크를 보내주곤 했었다고 한다. 그렇게 활동해 오면서 쇼핑몰에 대한 방향을 세우게 되었다고 말하는 그녀.

또한 그 방향성이 라디다의 모토가 되었다고 말했다. 예쁜 옷도 중요하지만 퀄리티가 좋고 합리적인 가격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그래서 라디다는 다른 곳보다 좋은 퀄리티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같은 상품이라도 고객들이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쉽도록 다양한 착장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다는 라디다. 앞으로도 SNS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면서 쇼핑몰 운영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꾸안꾸 데일리룩과 러블리룩, 연말룩, 데이트룩 맛집인 여성 의류 쇼핑몰 라디다의 다양한 상품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