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특별함을 주는 홈데코 쇼핑몰 da-farm

인베스트 승인 2021.12.14 16:41 | 최종 수정 2021.12.14 17:17 의견 0

단순히 쉬고 가족과 함께 사는 공간이라는 예전의 개념과 달리 요즘은 집은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뽐낼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그러다 보니 홈데코에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이 많다. 홈데코는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해 나만의 감성으로 집을 꾸미는 것을 말한다.

쇼핑몰 da-farm은 20-30대를 위한 실용적인 홈데코 쇼핑몰이다. 실제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굳이 큰돈을 들이지 않고 작은 소품의 변화만 주어도 충분히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da-farm를 이용한 고객은 ‘홈데코에 관심이 많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da-farm를 알게 되었다, 다른 곳보다 실용적이 튼튼한 홈데코 용품들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밥그릇부터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늘 내 집에 놓고 싶은 물건을 선택하고 선보이고 싶다는 da-farm.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데코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집에 소장하고픈 인테리어 소품, 실용적이면서도 튼튼하고 예쁜 홈카페 데코용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키덜트족들도 좋아할 만한 귀여운 아이템, 엄마&아기가 만족할 만한 편하고 가성비 좋은 패션잡화 용품은 da-farm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