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건강식품 오늘한알 정식 유통된 것으로 안심할 수 있어

인베스트 승인 2021.11.23 10:51 의견 0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사람이 건강식품을 챙겨 먹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유명한 제품들을 만나고 싶은 사람들은 어떤 곳에서 사야 믿을 수 있는지 고민하게 되는데 오늘한알은 그런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는 곳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 건강식품들을 소개 및 판매하는 스토어로 본사에서 정식 유통된 것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성분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 후 소개해 주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알부민, 파이토젠, 초록입홍합 등은 많은 소비자가 찾는 제품으로 라인업이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2+1,1+1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을 주고 있다.

연말을 맞아 12월~1월 2+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 오늘한알.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고 생각하므로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국내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뉴질랜드 건강식품이나 호주 건강식품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오늘 한알.

이곳을 이용한 고객은 ‘해외에서 유명한 제품은 믿고 살 수 있는 건지 걱정이 많았는데, 오늘 한알은 본사에서 정식 유통된 것만을 판매하고 있어서 신뢰할 수 있다,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 한알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님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믿을 수 있는 스토어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 라인업도 점차 확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늘한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