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단체선물 마늘쫑마켓 젊은 엄마들의 원픽

인베스트 승인 2021.11.23 10:50 의견 0


아이들에게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의 마음이다. 최근에는 비대면 문화가 중심이 되고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집에서도 키즈 주니어 아동 신발 잡화 생필품 등을 클릭 한번으로 구매하고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마늘쫑마켓은 20, 30대 젊은 엄마들의 원픽을 받을 정도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물건들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집 단체선물 역시 진행하고 있는데 깔끔한포장과 좋은 퀄리티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마늘쫑마켓을 이용한 고객은 ‘아이물건을 살 때에는 이것저것 따지게 되는 게 많은데 이곳은 그런 기준들을 다 충족하고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엇보다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한 곳에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게 해 효율성을 따지는 젊은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마늘쫑마켓 관계자는 ‘아이물건은 어떤 것보다 좋아야하고 예뻐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 엄마들의 마음에 들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전 직원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동에 의한 아동을 위한 용품들은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많이 선보이고 있는 마늘쫑마켓.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물건들을 많이 선보일 수 있는 마늘쫑마켓이 되겠다, 늘 변함없는 서비스로 보답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들 잡화나 생필품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마늘쫑마켓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