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업체 에브리슬로우 ‘환경에 좋은 물건을 써 보아요’

인베스트 승인 2021.11.22 10:16 의견 0


지구가 위험하다. 전 세계적으로 기후변화가 심하고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다. 이는 인간들이 무분별하게 환경보호를 하지 않은 탓에 발생하는 것이다. 심각성을 느낀 일부 사람들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물건을 쓰고 제로웨이스트 운동을 하는 등 환경 보호에 힘쓰자는 발걸음이 시작되고 있다.

친환경 업체 에브리슬로우 역시 이러한 마음을 가지고 소창행주나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못 구하는 물건이 없는 요즘이지만 그 만큼 환경에 안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빠르고 편한 것은 그만큼 환경에는 안 좋을 수 있어 에브리슬로우는 이름처럼 시간을 들여서라도 천천히 환경에 좋은 물건을 사용하고 지구를 지켜나가자는 의미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면 100% 타월이나 행주 등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브리슬로우를 이용한 고객은 ‘친환경에 관심이 많았는데 그런 업체를 찾던 중 에브리슬로우를 알게 됐다, 지금부터라도 우리가 노력한다면 우리의 아이들에게는 더 깨끗한 환경을 물려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애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작은 것을 사용하더라도 환경을 생각하고 우리부터 시작하면 점점 세상이 바뀔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포부를 밝힌 에브리슬로우.

환경보호에 관심이 있고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에브리슬로우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