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마켓 숨을 더하다 다양한 물품 제공하기 위한 공간

인베스트 승인 2021.11.19 11:08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게 되면서 대부분의 물건을 온라인으로 사려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집에 있는 시간도 길어지면서 인테리어 용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려는 사람들이 많은데 공구마켓 숨을 더하다는 이러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 옷부터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숨을 더하다를 이용한 고객은 ‘필요한 물건을 바로바로 구경할 수 있고 클릭 한 번이면 집 앞까지 배송이 오니 참 편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공구마켓 숨을 더하다는 특히 아이옷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겨울철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옷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센스 있는 엄마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이 외에도 요즘 꼭 필요한 마스크부터 식품까지 없는 게 없는 숨을 더하다. 이름처럼 일상 생활에 숨을 더하는 다양한 용품들을 좋은 금액으로 선보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공구마켓 관계자는 ‘일상 회복이 점차 되고 있지만 아직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다.

편하게 쇼핑하고 마음에 드는 물건을 집에서 만날 수 있도록 공구마켓 숨을 더하다는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공구마켓 숨을 더하다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 가면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