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꽃차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꽃소남

인베스트 승인 2021.11.17 15:59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매일 아침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향긋한 차와 함께 하루를 여는 사람들도 많다. 그런 사람들이 주목하면 좋은 곳이 한방꽃차 판매하는 꽃소남이다.

식약처에서 식용으로 등재된 꽃만 사용하고 인적이 드물고 공기가 깨끗한 곳에서 채취한 재료만을 사용해 신뢰를 얻고 있는 이 곳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제조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직원들의 연령대가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폭이 넓어서 감각적이며 다양한 세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한방꽃차를 선보이고 있다.

100여 가지 이상의 재료를 다뤄 차를 만들어본 경험을 갖추고 있고 해박한 전문지식까지 가지고 있어서 어디서도 보지 못하는 퀄리티 좋은 한방꽃차를 선보이고 있는 꽃소남. 특히 끊임없이 제다법(차를 만드는 법) 개발 및 제품 R&D에 힘쓰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방꽃차 꽃소남을 이용한 고객은 ‘커피보다 차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꽃소남을 알게 됐다,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하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여러가지 종류를 만날 수 있어서 단골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꽃소남은‘꽃소남을 찾아주는 고객들이 차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제로 만든 국화꽃차나 메리골드 등은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깔끔한 패키지 구성으로 여성들은 물론 전 연령층의 취향까지 저격한 꽃소남. 보다 자세한 한방꽃차에 관한 것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확인하면 알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