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30대 여성 쇼핑몰 틸데서울 여러 연령대가 착용할 수 있어요

인베스트 승인 2021.11.17 15:58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데 패션은 늘 중요하다. 특히 우리나라의 패션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만큼 앞서 나가고 있다. 10대-30대 여성 쇼핑몰 틸데서울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기본적인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골고루 보여주고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코디컷을 선보이므로써 10대-30대 여성 쇼핑몰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품질과 활용도를 중시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는 틸데서울. 무엇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어떤 아이템을 원하고 있을지 꼼꼼하게 분석한 후 선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틸데서울을 이용한 한 고객은 ‘데일리룩 쇼핑몰들이 워낙 많지만 틸데서울처럼 전 연령대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10대-30대 여성 쇼핑몰 중에서 가장 베이직하고 좋은 상품들을 볼 수 있는 것 같아 마음에 든다’며 소감을 전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실제로 활용도가 좋고 한 번 사면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선호한다는 틸데서울은 자신처럼 소비자들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고 늘 트렌드에 대해 공부하고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우터부터 상의 하의 등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야 할 베이직 아이템을 선보이고 누구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코디법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틸데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10대-30대 여성 쇼핑몰로서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틸데서울에서 선보이는 자세한 상품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