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사업 뉴스킨 다나 전세계적으로 사업자 모집중

인베스트 승인 2021.11.03 13:59 의견 0


일상회복에 대한 움직임이 꿈틀거리고 있다. 그동안 못 만났던 사람도 만나고 다시 예전의 자유로운 일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요즘이다. 펜데믹 시대가 도래하면서 가장 눈에 띈 것은 투잡이나 재택부업 등에 관심이 커졌다는 것이다. 안정적인 일자리가 사라지고 자영업자들은 존폐위기에 내몰리게 되면서 이런 현상은 더욱 극심해졌다.

37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뉴스킨은 평범한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 비즈니스다.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탄탄한 본사와 혁신적인 제품을 바탕으로 이미 여러 고객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이다.

뉴스킨 다나 역시 ‘제품력과 탄탄한 본사의 시스템이 파이프라인 소득을 구축하는데 적합해 뉴스킨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단순히 돈을 떠나 진짜 본인의 인생을 가치있게 살아갈 수 있다는 점이 제일 매력적이라고 했다.

11년동안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져주며 트레이너로 일하던 그녀가 처음 이 일을 시작할 때에는 걱정도 많이 됐었다고 한다. 하지만 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개인역량, 비즈니스, 리더의 자질 등 교육을 받으며 팀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느끼고 이제는 그런 생각이 사라졌다고 한다. 자신 역시 이제 막 뉴스킨사업에 뛰어드는 초보사업자를 위해 다양한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히면서 전세계적으로 함께 할 사업자를 모집중이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기초부터 바르게 비즈니스 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실질적으로 어떻게 뉴스킨사업을 해 나가면 좋을지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꼼꼼하게 알려주고 싶다는 뉴스킨 다나. 바쁜 와중에도 블로그를 통해 소통하면서 다양한 정보 공유에 힘쓰고 있다.

뉴스킨사업 다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속에서 우리는 재택부업이나 투잡 등 재테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 내 스스로가 나를 지킬 수 있게 미리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만들어야한다.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분이라면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하길 바란다’며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가고 가슴뛰는 삶을 살고 싶은 분들을 기다리겠다’고 덧붙였다.

뉴스킨사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뉴스킨 다나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