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주니어 아기옷 등원룩 데일리룩 포유 북유럽 감성의 아기옷 쇼핑몰

인베스트 승인 2021.11.03 10:10 의견 0


요즘 젊은 엄마들은 아이에게 예쁜 옷을 입히고 아이덴티티를 표현해주는 것을 원한다. 특히 비대면 문화가 주를 이루면서 온라인 쇼핑을 통해 아이들의 옷을 구매하고 있다. 키즈 주니어 아기옷 등원룩 데일리룩 쇼핑몰 포유는 북유럽 감성의 아기옷을 선보이고 있어 젊은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세트구성으로 되어 있는 것은 물론 모자나 수면조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포유를 이용하는 고객은 ‘어른들은 아이가 크는데 무슨 옷을 그렇게 사느냐고 하시지만, 이 나이 때만 입을 수 있는 예쁜 옷이 많아 멈출 수 없다, 포유는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서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적당한 금액대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포유는 엄마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므로 원단에도 신경을 쓰고 디자인 부분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남아여아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쇼핑몰 포유. 다양한 코디컷을 선보이며 엄마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키즈 주니어 아기옷 등원룩 데일리룩 포유 관계자는 ‘엄마들의 니즈가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보다 예쁘고 퀄리티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른 곳과 차별화 된 다양한 컨셉의 옷과 패션소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포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겨울에 입을 수 있는 국내생산 양기모 후드티와 겨울에 예쁘게 쓸 수 있는 베레모와 겨울모자까지 보다 다양한 북유럽 감성의 아기옷과 소품이 궁금하다면 키즈 주니어 아기옷 등원룩 데일리룩 포유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