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또사업 발라또 9시35분 오키 맘, ‘위드발라또' 모두가 함께 성장하기위해 노력

인베스트 승인 2021.10.22 16:27 의견 0


세계적인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요즘 육아맘들이나 경력 단절 여성들은 자신의 자리를 찾기가 더욱 힘들다.

발라또 9시35분 오키맘 역시 육아맘으로서 이러한 점을 깊게 공감한다고 전했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일하려면 재택부업에 관심을 두어야 하는데 어떤 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실제로 이 일을 해보지 않은 사람은 막연한 두려움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발라또 사업이다. 트렌디한 여성 CEO 송연우대표님이 6월2일 직접 론칭한 브랜드로 누구보다 여성의 마음을 잘 알고 다가가기에 사랑받고 있다. 제품력 면에서 인정받고 있고 시스템 자체도 비대면으로 이뤄지므로 이동에 대한 불안감 없이 찾아다니는 콜드와 오픈마켓 직접샘플작업하는 번거로움없이 집에서 시간이 날 때 교육을 받고 발라또사업에 도전해볼 수 있는 것이다.

발라또 9시35분 오키맘은 ‘회사에서의 탄탄한 지원이 뒷받침되므로 부담 없이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홍보 루트를 통해 마케팅도 해주고 매번 트렌디한 신제품이 나오고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발라또 9시35분 오키맘은 이러한 재택부업을 같이 할 수 있는 사업파트너를 전국적으로 후원한다고 말했다. 같이 일하면서 목표를 향해 달려가다 보면 달라지는 나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함께하는 팀 사업자들을 잘 케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그녀.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플랫폼 비지니스를 잘 활용한 재택부업이다, 경력단절여성이나 육아맘을 비롯해 성별불문하고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함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려나갈 준비가 되어 있으니 언제라도 문의바란다’고 덧붙였다.

발라또사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발라또 9시35분 오키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