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코사마트 다양한 제품 선보이고 있어

인베스트 승인 2021.10.13 10:06 의견 0


몇 년 전부터 방송프로그램 중 쿡방과 먹방을 빼 놓을 수 없게 되었다. 주방에서만 있어야 하는 줄 알았던 유명 셰프들이 저마다 방송사에 나와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새로운 음식들도 선보이고 있다. 심지어 시청률까지 높으니 이 인기는 한동안 지속될 전망이다.

최근에는 펜데믹 현상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일반인들도 집에서 멋지게 요리를 하는 홈쿡이 늘고 있어 다양한 주방용품에 대한 니즈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코사마트는 주방용품 전문 쇼핑몰로 집에서도 멋지게 홈쿡을 할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나 유튜브 등에서만 봤던 유니크한 제품을 내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주방집게 등은 금액도 좋은데다가 내구성도 좋고 디자인도 유니크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끌고 있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디자인이기에 젊은 세대는 물론 기성세대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코사마트를 이용한 고객은 ‘요리하는 것을 워낙 좋아하는데 코사마트에서는 유니크한 주방용품을 좋은 금액대로 만날 수 있어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코사마트는 고객응대 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데 주방용품 특성상 고객이 궁금해하는 질문은 빠르게 답변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코사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니크하고 튼튼한 제품들을 선보여 주방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사마트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주방용품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