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사업 뉴스킨건강플래너 이진경 전국적으로 사업자 모집하고 있어

인베스트 승인 2021.10.12 10:56 의견 0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면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경력단절을 경험하게 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일에 도전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들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다. 뉴스킨건강플래너 이진경 역시 그렇다.

28년의 결혼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뉴스킨사업을 접하게 되었고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는 그녀. 특히 브랜드 자체에 대한 신뢰가 있었고,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처음이어도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었다고 한다.

이러한 점을 바탕으로 뉴스킨건강플래너 이진경은 뉴스킨사업에 뛰어드는 사업자들에게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고 함께 목표 달성을 해 나가는 노력을 하고 있다. 본사의 탄탄한 시스템과 더불어 자신의 노하우를 녹여 내 함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파트너쉽을 구축하는 것이다. 자신이 어렵게 도전해 이 자리에 온 만큼 사업자들 케어를 정성스럽게 해주고 있다는 뉴스킨건강플래너 이진경. 무엇보다 피드백을 잘 해주고 고민에 대해 공감해주면서 신뢰를 쌓고 있다고 전했다.

나이가 들어도 할 수 있고,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가 홍보되는 것을 보면서 뉴스킨사업에 확신이 생겼다는 그녀. 지금은 경력단절 여성들이나 중장년층, 취업 준비생들까지 새로운 인생 설계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뉴스킨건강플래너 이진경은 ‘뉴스킨사업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고,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게 해준다, 원하는 삶이 있다면 함께 이뤄나갈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 언제라도 편안하게 문의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킨건강플래너 이진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뉴스킨사업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