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마이셀즈 릴리 직업별 맞춤교육 해주고 있어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10.06 11:27 의견 0

어떤 일이든 처음 도전하는 것은 어렵다. 특히 최근에는 재택부업에 대한 인기가 치솟고 있다. 펜데믹 현상으로 어려워진 경제 상황 속에서 본업 외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길이기 때문이다.

마이셀즈 릴리 역시 재택부업의 장점에 대해 강조했다. ‘짬이 나는 시간에 부담 없이 해 볼 수 있고 더 나아가 수익까지 낼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면서 업체도 다양해졌다. 다양한 업체 중에서도 자신에게 맞는 멘토와 업체 선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회사마사 시스템이나 운영방안이 다르므로 기본적인 것부터 제대로 배워야 수익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이셀즈 릴리는 멘티 직업별 맞춤 교육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멘티들이 갖고 있는 직업적 특성이나 생활 환경에 맞게 스케줄과 커리큘럼을 짜서 교육하고 있는 것이다. 시작부터 수익을 낸 후에도 밀착케어를 하며 든든한 파트너쉽을 이어가고 있다는 마이셀즈 릴리. 이 때문에 재택부업에 도전하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마이셀즈 릴리는 ‘처음 부업을 하는 사람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꼼꼼한 피드백을 하고 있고,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 성공으로 이끌어주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재택부업 마이셀즈 릴리는 자신이 세운 목표대로 멘티들에게 진행하고 싶고 이러한 진심을 보여주기 위해 늘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고 보다 소통이 잘되는 멘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셀즈 릴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재택부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