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인테리어 업체 딕트디자인 다년간의 현장경험을 가지고 있어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09.29 09:50 | 최종 수정 2021.09.29 09:51 의견 0


공간에 대한 개념이 바뀌고 있다.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 아니라 나와 브랜드 가게 등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곳으로 바뀌었다.

따라서 최근에는 셀프로 하는 작업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의외로 복잡하고 어떤 컨셉을 가지고 꾸미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울산인테리어 업체 딕트디자인은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가진 대표가 직접 현장 공정에 참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부분 업체들은 대표가 컨펌만 하고 직원들이 일처리하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는데 딕트디자인은 대표가 직접 모든 것을 총괄하고 있어 신뢰를 얻고 있다. 우수한 엔지니어와 함께 모든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하고 있는 딕트디자인.

딕트디자인을 이용한 고객은 ‘실력도 좋고 책임감도 있는 곳이라는 소리를 듣고 의뢰를 하게 됐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대표님이 직접 모든 것을 총괄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었고, 결과도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분석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울산인테리어 업체 딕트디자인. 무엇보다 작은 작업 하나라도 고객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검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더 나은 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힘쓰고 있는 딕트디자인. ‘휴식을 할 수 있으면서도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쓰고 있다, 언제라도 문의 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연락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딕트디자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