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대 여성 쇼핑몰 데일리룩 전문 로피어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아이템 선보여

인베스트 승인 2021.09.13 10:45 의견 0


펜데믹 현상이 지속되면서 패션계도 바뀌었다.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재료를 사용한 패션이 선보이고 있고,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무래도 외출을 자주 하지 못하다 보니 사람들이 매일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이지만 포인트가 있는 것을 추구하는 것이다.

230대 여성 쇼핑몰 데일리룩 전문 쇼핑몰 로피어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편안하지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 의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코디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주얼리 등 소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230대 여성 쇼핑몰 로피어가 주목받는 이유는 동물 복지와 환경을 생각한 비건 패션(Vegan Fashion) 퍼코트를 선보이고 있어서이다. 겨울이 되면 어김없이 패션계의 중심이 되고 있는 퍼는 그동안 동물 학대라는 오명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동물 복지와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 패션이 대세가 되면서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들도 페이크 퍼를 사용하는 등 패션계의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230대 여성 쇼핑몰 데일리룩 전문 로피어 역시 그러한 변화에 동참하고 있다. 컬러풀하면서도 따뜻한 페이크 퍼 코트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어 패션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로피어를 이용한 고객은 ‘데일리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옷이 많아 자주 이용하고 있다, 품질도 좋고 금액도 합리적이어서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피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편안하지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의류들을 선보이고 동물 복지와 환경에도 앞장서는 로피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로피어에서 선보이는 비건 패션 퍼코트 등 보다 자세한 상품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