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사업 뉴스킨 리더 이은미 전국적으로 사업자 모집 중으로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09.10 15:40 의견 0


경제적인 어려움이 지속되면서 많은 사람이 직업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대기업이나 안정적인 직장만이 인정받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문화에서 이제는 본업 외에도 다른 일을 해서 수익을 내는 투잡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는 움직임이 많아지는 것이다.

뉴스킨사업 역시 그런 사람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 쪽으로 경험이 없더라도 충분한 교육과 파트너쉽을 통해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뉴스킨 리더 이은미 역시 그런 점을 강조했다.

자신 역시 아이 둘을 키우는 육아맘으로서 결혼을 하거나 아이를 낳아 경력단절을 경험하고 있는 여성들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뉴스킨사업은 유통판매 사업으로 오랜 시간 자리를 잡아온 곳으로 본사 자체가 탄탄하고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서울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뉴스킨 리더 이은미는 ‘전국에서 함께 활동할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함께 팀을 꾸려서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달성하고 싶다는 그녀. 특히 밑의 사업자들 케어를 잘하기로 입소문이 나서 벌써 많은 사람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뉴스킨 리더 이은미는 ‘지금 현재 상황은 안주하고만 있기에는 절망적이다. 어떤 새로운 일이라도 도전하고 헤쳐 나가야 하는데 뉴스킨사업이 그러한 디딤돌이 되어줄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며 ‘뉴스킨사업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언제라도 편하게 뉴스킨 리더 이은미를 찾아주길 바란다. 누구보다 성심성의껏 함께 성장하는 사업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킨사업 및 뉴스킨 리더 이은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