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컨설팅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 ‘함께 가자는 마인드를 가지고 임하고 있어’

인베스트 승인 2021.09.08 14:29 의견 3

분양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은 38살의 젊은 트렌드와 빠른 마인드, 편안한 친구 같은 대화와 상담을 해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객에게 절대 부담주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 무엇보다 자신이 사업실패로 느낀 고충을 바탕으로 투자에 대한 신중한 선택을 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분양컨설팅을 원하면 바로 소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그는 고객과 문제가 생기면 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해결을 진행하고 있다.

사업 실패로 쌓인 경험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었고, 항상 고객과 친구 같은 사이가 되려고 노력한다는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 특유의 밝은 성격과 친화력 또한 남들보다 뛰어나서 지인이나 친인척에게 소개하는 고객들도 적지 않다.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은 그럴 경우 계약 확률도 70%이상은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분양컨설팅 분야도 능력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정팀장. 특히 고객이 어떤 상담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은 일찍 결혼한 덕분에 어머니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7년의 경력이 쌓아준 노하우도 가지고 있다. 20살 때부터 부모님 없이 혼자 사회생활도 하고 개인사업으로 자수성가도 경험해 본 그는 누구보다 다양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은 ‘무엇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맞춤형 분양컨설팅을 해 줄 자신이 있다’ 면서 ‘미래 철학이 고객과 함께 가자는 마인드이다, 한번 계약하고 거래했다고 끝이 아니라 서로 공유하면서 경제적 자유라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함께 노력하고 좋은 결과를 이루도록 옆에서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분양컨설팅을 진행하는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은 현재는 신도시 쪽 관련 투자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분양투자전문가 정팀장과 상담하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