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인테리어 빛담하우징 국내최초 특허 받아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09.08 13:30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많은 사람이 집을 어떻게 꾸미고 변화시킬지에 대한 관심이 많다. 특히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개념도 확대되면서 혼자 시도하려는 사람도 많은데 전문가들은 주의를 요하고 있다.

작은 인테리어라도 기술력이 필요하므로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이다. 경기도인테리어 업체 빛담하우징은 국내최초 특허를 받은 하부레일 없는 미닫이와 여닫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여닫이 문은 드르륵거리는 소리도 나고 사람들이 열고 닫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자동화를 시켜 편리성을 극대화시킨 것이다. 거기에 180 자동문 플로어힌지시스템와이즈도어 남양주점으로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언택트시대 대비 360VR을 통해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고객과 소통하고 설계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설계를 진행하고 있는 경기도인테리어빛담하우징.

실제 인테리어 전 실시간 모델링제안을 통한 맞춤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제공하고 있다. 영림 키친 앤 바스의 새로운 이름 영림인테리어스별내점도 같이 겸업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경기도인테리어빛담하우징 관계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보다 편리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진행하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기도인테리어빛담하우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