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페인트 시공 둔포종합페인트 40년 경력으로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04.07 10:27 의견 0


오래된 가게나 아파트의 경우 페인트칠만 새로 해도 새것처럼 깔끔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기존의 것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맞는 컬러를 칠해야 더욱 예쁜 변화를 줄 수 있다. 특히 페인트는 브랜드별로 종류도 다르고 어떻게 작업하느냐에 따라 결과도 천차만별이라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페인트 시공 전문업체 둔포종합페인트는 40년의 경력을 갖고 있는 베테랑 업체이다. 10년, 20년을 해온 곳보다 배가 되는 시간 동안 이 분야에서 꾸준히 일해왔기에 그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전문인 페인트 시공 작업뿐만 아니라 옥상 방수 공사에도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추고 작업하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페인트 작업을 하고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KCC 노루 백곰 제비스코 총판 대리점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하고 있어서 사랑받고 있는 둔포종합페인트. 내 집이라 생각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하고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처리하고 있다. 전문 장비를 이용하고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함께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커버링 테이프 등을 사용해 칠이 묻지 않을 곳을 선작업 한 후 본격적인 칠 작업에 도입한다. 보양 작업은 건물이나, 간판 시공 시 꼭 필요한 작업이다. 둔포종합페인트는 한 치의 오차도 내지 않기 위해 직원들이 항상 노력하는 중이다.

둔포종합페인트를 이용한 고객은 “낡은 간판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이었다, 지인의 추천으로 페인트 시공을 잘한다는 이곳에 의뢰하게 되었고 마음에 드는 결과를 만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둔포종합페인트의 대표자인 한민수 씨와 문대식 씨는 “40년의 경력을 가진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둔포종합페인트의 시공사례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