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벽걸이 TV INSTOP TV 토탈 경력 10년으로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1.04.07 10:25 의견 0


거실 인테리어를 위해 거실장을 두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경우 거실장이 없이 텔레비전을 두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벽걸이 TV 시공이다.

INSTOP TV는 삼성전자 설치 기사 출신으로 3년 동안 일을 했고 텔레비전 설치만 7년이 넘는 토탈 1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다.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어떤 제품이든 꼼꼼하게 설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셋톱박스, AI 스피커, LED 시계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대부분 스탠드형으로 설치가 되는데, 벽면을 타공해 벽걸이 브래킷, 셋톱, 공유기, 원 커넥터를 설치하게 된다. 이때 상단부에 전기 콘센트를 추가로 설치해 깔끔하게 텔레비전 뒷면에 작업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한다. INSTOP TV는 의뢰가 들어오면 직접 방문하여 어떤 제품을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 꼼꼼하게 설계를 진행한다. 최소 타공작업을 통해 벽면 손실을 덜 하게 하고 고객들이 깔끔한 거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INSTOP TV는 그 밖에도 전기 및 랜선이 보이지 않게 작업을 하고 각각의 장비에 연결해 떨어지지 않게 고정해주거나 LED 시계를 원하는 고객에게 텔레비전과 배열을 맞춰 보기 좋게 설치해주는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INSTOP TV를 이용한 한 고객은 “벽걸이 TV를 꼭 하고 싶었는데 믿을 수 있는 업체가 있다고 하여 연락해보았다,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설치, 뒷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만족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INSTOP TV는 부산, 울산, 경남 일대 어디든 고객이 원하는 곳은 달려가고 있다. 현재는 블로그를 통해 각각의 사례들을 소개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 또한 진행하고 있다.

INSTOP TV 관계자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깔끔한 거실 환경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INSTOP TV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