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변호사 법률사무소 율다함 서지현변호사 의뢰인의 눈높이에서 함께 고민해

인베스트 승인 2020.12.15 15:39 의견 0


사회적으로 이슈나 문제가 생겼을 때, 의도치 않게 소송 등에 휘말렸을 때 우리는 전문 변호사를 찾아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얻곤 한다. 수많은 변호사들이 있지만 의뢰인의 눈높이에서 함께 고민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는 사람이 있다. 강남변호사 법률사무소 율다함 서지현변호사이다.

다년간 NICE신용평가, 현대캐피탈, kb국민은행 등 여러 금융 대기업 법무팀에서 재직하여 기업법무·금융 및 핀테크분야와 관련하여 탁월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강남변호사 법률사무소 율다함은 전원 사법시험 합격 변호사로 구성된 실력파 로펌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사법시험 44기 동기들이 모여 함께하는 젊은 사무실이며, 서지현변호사는 2020년 10월부터 합류하게 되었다.

민사, 형사, 이혼, 가사, 행정, 기업, 전자상거래, 금융 등 각 분야 법률상담 및 자문 소송을 수행하고 있는 강남변호사 법률사무소 율다함.

각 분야 전문 변호사들이 함께 협업하여,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다. 어떤 사건이든 변호사가 직접 상담을 하고, 전체 변호사가 함께 사건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법무법인 율다함에서 서지현변호사는 민·형사는 물론이고, 기업·금융과 관련된 법률적 이슈를 정확히 진단하고, 의뢰인의 눈높이에서 함께 고민하고 있다.

이혼전문변호사이자 국내1호 소년법 전문 한민희 변호사, 형사전문이자 부동산관련 소송 다수 수행하고 있는 오수정 변호사, 형사전문이자 아동학대와 관련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수경 변호사, 전자상거래와 재개발 조합 관련하여 풍부한 경험을 가진 서동진 변호사, NICE신용평가·현대캐피탈·KB국민은행 법무팀에서 기업 및 금융, 핀테크와 관련하여 두루 경험을 쌓아온 서지현 변호사로 구성되어있는 법률사무소 율다함

강남변호사 법률사무소 율다함 서지현 변호사는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뢰인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든든한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남변호사 서지현변호사 및 법률사무소 율다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