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세이브 도마(Double Save Cutting board), 10월 12일 공영홈쇼핑 방영

인베스트 승인 2020.10.12 10:07 의견 0
제에임그린 제공

[인베스트 온라인뉴스팀] ‘국가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에 선정된 제이엠그리의 ‘더블세이브 도마’가 10월12일(월)에 공영홍소핑에 방영된다.

0더블세이브도마의 특징은 알뜰살뜰 국물 배출구 홈이 있어 국물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해결이 가능하고, 도한 흘림방지 턱과 홈이 있어 주방에 재료가 굴러 떨어지지 않도록 개발 되었다. 가스레인지로 떨어지던 재료들을 접시 기능으로 간편하게 한 번에 툭 털어 넣을 수 있고 따로 그릇이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며 2개의 도마접시로 다양하고 많은 재료 수납이 가능하다. 도마 원료도 KCL, BPA Free, 미국 FDA, 독일 LFGB 안정성검사를 통과한 소재를 사용 했다.

더블세이브도마는 요리도 세척도 쉽고 간편하게, 세균 걱정없이 아이들 먹거리도 척척, 공간활용에 편리한 요리까지 스마트한 도마이다. 아울러 Cm기능이 있어 똑같은 길이로 예쁘고 가지런하게 썰 수 있고 실리콘 패킹이 있어 미끌릴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물 세척도 간편하며, 열탕소독 및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여 위생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제이엠그린은 50회 발명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브랜드K 선정업체로서 앞으로도 직접 발명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생활 속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