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 다양한 사이트존 구성 눈길

인베스트 승인 2020.09.23 10:27 의견 0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면서 우리의 일상도 많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 문화는 이제 대세로 자리 잡았고, 소수의 인원, 가족들이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문화가 떠오르고 있다.

캠핑 역시 그러한 문화 중 하나이다. 코로나 사태 이전에도 자연과 벗삼아 힐링을 할 수 있는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은 있었다. 그러나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면서 가족, 친구 등 특별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다양한 캠핑장들이 캠퍼들을 끌어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깔끔한 시설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이 바로 그 곳이다. 캠핑 좀 안다는 사람들은 다 알만큼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 면적이 넓고 다채롭기 때문이다.

아무리 야외에서 진행하는 것이라고 해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바이러스의 위험은 높아질 수 밖에 없다.

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은 타 캠핑장에 비해 사이트 면적 및 간격이 넓어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천된다. 또한 사이트 존 마다 특색이 있기 때문에

색다른 느낌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친구, 지인들과의 단체 캠핑을 독립적인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게 구성한 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

단풍나무존, 은행나무존 등은 대형카라반 5개가 진입가능할 정도로 넓은 공간이다. 독립적인 사이트에서 캠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홀로 캠핑, 연인끼리 조용한 캠핑을 원하는 캠퍼들을 위한 맞춤 사이트도 따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게 다양한 사이트존 구성이 되어 있어서 캠퍼들이 자신이 원하는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은 화장실 및 개수실이 타 업체에 비해 굉장히 깨끗하다. 공동화장실 및 개수실 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로 관리가 되어 있어 많은 캠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을 이용한 한 캠퍼는 '워낙 자연과 함께 하는 캠핑을 좋아해 자주 다니고 있다, 남양주캠핑장 중에서도 휴림캠핑장은 시설이 깨끗해서 맘에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캠핑장 휴림캠핑장 관계자는 '요즘 같이 힘든 시기, 가족들과 함께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 휴림캠핑장에서 제대로 쉬고 가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휴림캠핑장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