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 '행정업무의 든든한 동반자 되어드리겠다'

인베스트 승인 2020.09.16 16:59 의견 0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행정업무들을 진행 해야 할 때가 있다. 일반적인 행정심판, 출입국, 차량등록 등도 모두 행정업무에 해당한다. 그러나 이 업무들마다 각자의 기준이나 법률 등이 있기 때문에 무턱대고 진행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일반인들이 법률을 알고 진행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실력 좋은 행정사 사무소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특히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운전면허정지처분에 대한 기준 판단이다. 한동안 미디어에서 법률 관련해서도 이슈사항이 많았고, 사고 사례들도 많아서 미디어를 통해 많이 접해봤을 것이다.

윤창호법, 민식이법 등 새로운 법률들이 생겨났고 기준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운전자들이 이점을 잘 파악하고 보다 더 주의 하여야 한다고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 관계자는 밝혔다.

윤창호법 개정이후로 강화된 처벌기준에 따라 기존 면허정지 0.5에서 0.3으로 또 면허취소기준 1.0에서 0.8로 바뀜에 따라 맥주 한잔만 마셨다고 하더라도 면허정지가 나오게 되었다.

벌점 기준, 운전 중 교통사고 일으킨 때 사망, 중상,경상, 부상 등에 따라 벌점이 차별적으로 부과되기 때문에 그러한 점들도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 관계자는 강조했다. 하지만 해당 정지일수, 처분벌점에서 감경을 받을 수 있는 사례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일반 시민들은 이러한 점을 참고해 해결할 수 있는 행정사사무소를 찾아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은 행정심판, 단체설립, 출입국, 차량등록이 가능한 곳으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최신 법률, 기준 등을 공부해 고객들에게 더욱 제대로 행정업무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행정업무 등을 진행할 때 알아야 하는 법률, 절차 등을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행정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을 이용한 한 고객은 '행정 업무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실력이 좋고 경험이 많은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을 알게 되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행정 업무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정사합동사무소정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