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상담사 서주희 총괄실장 다양한 노하우 알려주고 있어

인베스트 승인 2020.09.09 15:16 의견 0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한 미래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다. 특히 소상공인들은 계속되는 경제 위기에 폐업 수순을 밟고 있고 안정적인 직장이라 여겼던 곳들도 직원감축 등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오늘을 버티는 데 힘을 쏟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 보니 부동산 자산 같은 현물자산에 관한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부동산 자산은 아무래도 갖고 있으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고 대대로 물려줄 수 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즘은 정책도 늘 바뀌고 새로운 법률이 개정되고 있어 일반인들이 이 모든 것을 알고 판단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다 아무것도 모르고 진행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꼭 제대로 잘 아는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특히 요즘은 스마트한 시대이기 때문에 다양한 어플 등을 통해서도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막상 어플을 보고 갔는데 실제로는 존재 하지 않는 등 허위 매물 등의 피해 사례들도 종종 나타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분양상담사 서주희 총괄실장은 '부동산은 굉장히 중요한 정보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전문가에게 상담하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또한, 서주희 총괄실장은 실 주거를 원하는 고객 뿐만 아니라 분양 수익을 얻으려는 고객들에게 작은 투자 노하우도알려주고 있다. 무조건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조건이나 상황 등을 잘 고려해 맞춤 컨설팅을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실주거를 원하는 고객과의 상담 때도 늘 발로 뛰어 다니며 구한 매물만을 보여드리고 조건에 맞게 추천을 해주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분양상담사 서주희 총괄실장을 찾은 한 고객은 '요즘 불안한 미래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일반인들은 잘 모를 수 있는 디테일한 정보까지 다 알려주고, 조언을 줘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분양상담사 서주희 총괄실장은 늘 내 가족이 상담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작업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지금의 상황에서 얼마나 더 좋은 수익을 내고 투자를 할 수 있는지를 꼼꼼하게 파악하고 알려주기 때문에 한번 찾은 고객들이 다시 찾아와 상담을 하고 주변에 입소문을 내 찾아오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분양상담사 서주희 총괄실장은 '늘 믿어주는 고객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보다 디테일한 정보로 고객님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